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뉴스

애플 에어태그 완벽 방수를 위한 러기드 케이스

기존에 휴대폰 케이스 액세서리 업체들이 분주하게 일할 시즌입니다. 바로 애플이 발표한 에어태그 때문이죠. 근데 에어태그 하나만 사면 안되냐구요? 에이~ 정말요? 아마도 에어태그를 구입하시는 분이라면 십중팔구는 케이스까지 구입하실텐데 말이예요.

 

 

에어태그를 넓게 활용하려면 케이스가 필요하죠. 키링, 여행가방, 반려동물 목걸이 등으로 활용하려면요. 그냥 덩그러니 에어태그만 있으면 에어태그만 흘려서 잃어버릴 수도 있을겁니다. 물론 위치추적해서 찾으러 가면 되겠지만 참으로 번거롭겠죠? 혹여 에어태그는 찾았는데, 가방을 못찾으면? ㄷㄷㄷㄷㄷㄷ 물론 그럴일은 없을겁니다.

 

 

그런데 에어태그 악세사리만 해도 벌써 에어태그 본체 1개 값입니다. 조금 예쁘다 싶으면 3~4만원은 훌쩍 넘어버리더라고요.

 

에르메스(Hermes) 에디션도 있던데... 이번생에는 힘들거 같네요.

 

노마드에서 만든 방수방진 애플 에어태그 키체인

기왕에 악세사리에 투자하는 만큼 확실한 케이스에 지갑을 열어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노마드에서 만든 에이태그 방수 케이스가 그것인데요. 응? "에어태그 방수지원하지 않어?"라고 하실 수 있겠네요. 예 에어태그는 IP67등급의 방수방진을 지원합니다.

 

뭐 IP67등급 정도면 웬만한 방수는 지원합니다. 그러나 완벽한 방수를 지원하는건 아니죠. 그래서 IP67받고 그 위에 IP67 하나 더!!!를 외치면서 노마드가 에어태그 러기드 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키체인 형태만 나왔고요. 하긴 키체인 하나면 여행가방이든, 애완동물 목걸이든 어디든지 걸고 다닐 수 있죠. 특히 반려동물이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노마드 러기드 키체인이 필요하긴 하겠습니다.

 

스테인레스 표면에 각인도 세겨 넣을 수 있고요.

 

가격은 예약구매 가격으로 $29.85이고요. 예약구매 기간이 끝나면 $39.95입니다. 한국에는 언제들어 올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이 괜찮네요. 애플 공홈에서 파는 가죽 키링이랑 비슷비슷합니다.

 

아쉬운점은 색상이 블랙/화이트 2개 뿐이네요. 가방에는 알록달록한 케이스를, 반려동물에게는 방수 키체인 정도 하면 어떨까 싶네요.

 

노마드, 애플 에어태그 IP67 방수 방진 키체인

그래도 역시나 키체인 가격들이 참.... 이럴바엔 불편하더라도 에어태그 하나를 더 사는게 나은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가방에 꼭꼭 깊숙하게 넣어두고 하면 안 잃어버리지 않을까요? ^^